Followers

Saturday, November 12, 2011

“원도심 활성화 복지개념 필요”

박성효<사진> 전 대전시장이 원도심 활성화 문제에 대해 "소외지역에 대한 복지의 개념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"며 "도청 부지로 중구청을 이전하자는 주장도 일리가 있다"고 주장했다. 박성효 전 시장은 자신이 상임고문을 맡고 있는 희망대전연구원이 '원도심 활 ... "원도심 활성화 복지개념 필요"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Popular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