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, November 17, 2011

남북한 탁구, 20년 만에 단일팀으로 뛸까?

남북한 탁구, 20년 만에 단일팀으로 뛸까? 1991년 일본 지바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에 단일팀으로 출전했던 남북한 탁구가 20년 만에 한 팀을 이룰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된다. 오는 21~22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는 '피스 앤드 스포츠컵'이 그 무대다. 피스 앤드 스포츠컵은 미국, 러시아, 중국, 일본, 인도 ... 남북한 탁구, 20년 만에 단일팀으로 뛸까?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